9 개국
Digital Communication
  • 삼성메디슨
Integrated Channel Management through Website Development & Content Organization

2011년 삼성 계열사로 편입된 삼성메디슨은 아이덴티티 변경으로 인한 웹사이트 재구축과 내부적인 컨텐츠 정비를 통해 일원화된 채널 관리가 필요하였습니다.

프럼은 국가 및 매체별로 분산되어 있는 정보를 모두 취합하여 하나의 통합적인 콘텐츠 정보를 구축하였고, 특히 전략 제품들의 컨텐츠 Hierarchy를 명확히 구분함으로서, 고객이 제품의 특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명확히 인식가능한 IA와 UI 설계를 통해 웹사이트 방문자들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제고하였습니다.

이러한 전략 기반으로 삼성메디슨 웹사이트 9개국 웹사이트의 제품 콘텐츠를 새롭게 기획하고 제작하였으며, 삼성닷컴 내 의료기기 사업부의 콘텐츠 제작과 9개 언어 확산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