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1
Digital Communication
  • 기아자동차
KIA Global Network, History & Brand at a Glance

기아자동차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 확립이 필요했습니다. 프럼은 효과적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독립적인 기업문화 홍보사이트와 브랜드 컨텐츠 제작을 목표로 프로젝트를 시작하였습니다.

역사와 전통 기반의 젊고 생동감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 부각을 위해 브랜드 에센스인 ‘A Different Beat’을 주요 컨셉으로 기아자동차의 과거, 현재, 미래의 위상과 비전을 다양한 연령층에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웹사이트 및 컨텐츠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또한 국내 뿐 아닌 전세계의 사업장과 공장, 연구소 등 글로벌 네트워크와 브랜드 활동 소개 등의 컨텐츠를 기획하였으며, 기아자동차의 역사와 생산공장의 생생한 현장을 카메라 앵글에 담아낸 PR 영상 컨텐츠는 기아자동차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확고하게 구축하는데 기여하였습니다.

본 프로젝트의 사이트 구축 전략 및 컨셉 개발은 프럼이, 구축을 위한 상세 기획과 디자인 및 개발은 바이널이 담당하여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