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Communication
  • 현대자동차그룹
Together for a better future

현대차그룹은 SNS 사용자의 폭발적인 성장 등 급변하는 온라인 환경 변화에 그룹 차원의 빠른 대응이 필요했습니다. 프럼은 브랜드 저널리즘에 기반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총괄 기획하고 그룹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블로그 및 SNS 채널 등 총 10개의 공식 온라인 채널 구축과 통합 운영을 진행하였습니다.

대중 친화적인 소통을 위한 HARMONY 컨셉을 도출하고 홍보 블로그를 소셜 허브로 다양한 SNS 채널과 연계하는 통합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체계를 구축했습니다. 그룹 내, 외의 주요 홍보 이슈에 신속한 대응을 위해 유기적인 Governance를 구축 하였으며 대중의 커뮤니케이션 참여를 위해 다양한 소셜 캠페인을 총괄 기획하고 실행, 운영하였습니다.

총 10개의 공식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 구축, 체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운영 거버넌스 체계에 기반한 안정적 채널 운영을 통해 2014년 1분기 대비 6개월만에 33배 성장이라는 성과를 이룩하였습니다. 프럼은 현대차그룹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대중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대중이 공감하는 이야기로 최고의 글로벌 그룹 위상에 부합하는 온라인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