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Consulting
  • 한국타이어
Establishing governance model, operation process and global web & creative strategy to improve consistence of online brand experiences

세계적 경기불황에도 글로벌 타이어 산업은 성장세를 이어가며, 이머징 마켓 선점을 위한 기업간 경쟁이 날로 심화됨에 따라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제고가 요구되는 상황이었습니다.

프럼은 한국타이어의 국가별 웹사이트의 낮은 Consistency와 Quality 개선을 프로젝트의 목표로 삼고 글로벌 웹전략, 거버넌스 모델 설계, 운영 프로세스 및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한국타이어의 온라인 브랜드 전략, 웹 사이트, 거버넌스 및 Web IT 인프라 관점에서의 이슈를 기반으로 웹 사이트의 전략적 활용, 표준화 체계 강화, 그리고 통합화를 통한 효율성 기반 마련의 3가지 개선 방향성을 설정하고, 이에 대한 구체적 실행 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수준의 웹사이트 구축 및 확산을 하였고, 고객이 경험하는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이미지 및 가치를 제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