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PR 웹사이트 01
Digital Communication
  • 현대자동차
HMC Global Production Network & History at a Glance

현대자동차 기업문화홍보 사이트는 2012년 글로벌 생산망 구축 이후 국내 생산거점 홍보 위주에서 글로벌 생산거점 홍보 채널로 확장이 필요했으며 역사와 전통있는 기업이미지를 부각 가능한 별도의 웹사이트 구축이 필요했습니다.

연간 약 20만명이 방문하는 현대자동차 공장견학 프로그램의 온라인 홍보 역량을 강화하고 역사와 전통있는 기업이미지 부각을 위해 현대자동차 사료 등 기존 자료 체계화 및 해외 주요 생산기지 소개 등 신규 콘텐츠를 개발하였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웹사이트를 제작,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모바일 환경에서의 대응이 용이하도록 기획 및 디자인 하였습니다.

온라인 콘텐츠를 통한 오프라인 투어 경험과의 유기적인 연계로 일관된 경험 전달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화면 구성 및 프로세스 설계에 기반한 사용성 개선과 메뉴 구조 간소화 및 직관적 레이블링 사용으로 웹 접근성을 확보 하였습니다.


관련 링크

현대자동차 H 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