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01
Digital Communication
  • SK 텔레콤
Campaign with cross channel communication for young consumer

SK텔레콤은 치열한 통신 시장의 경쟁 우위 확보를 위해 전 국민 대세감 강화와 공식인증 대리점 홍보를 목표로 '전 국민을 위한 착한 선물' 캠페인을 주요 5대 도시와 온라인 채널에서 2013년 5월 한달 간 실행 하였습니다.

전국 주요 5대 도시 이벤트 현장에 디지털 디바이스를 도입하고 이와 실시간으로 연계하는 사이트 제작 및 SNS 채널을 통해 고객 참여와 컨텐츠 확산을 유도하였습니다. 캠페인 주요 키워드에 기반하여 소셜미디어 컨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각 SNS 채널 별로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멀티 채널에서 전 방위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였습니다.

캠페인 수행 기간 동안 247모니터링 체계 도입을 통하여 이슈에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일간/주간 단위 분석에 기반하여 온라인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고객 경험을 제고하였습니다. 한달 간 20만명의 고객이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 하였으며 이중 70% 이상이 캠페인에 직접 참여하고 이를 SNS 채널에서 확산하여 SK텔레콤의 전국민 대세감을 강화하고 '공식인증 대리점' 홍보를 성공적으로 수행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