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Communication
  • 현대자동차
Improving Customer Satisfaction and Increasing Sales Through Digital Sales Process Innovation

프럼은 현대자동차의 세일즈 프로세스를 확립하였고 각 프로세스별 Needs 분석을 통해 상담부터 차량인도까지 전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태블릿 PC 어플리케이션 'Smart Planner'를 기획 및 디자인하였습니다.

다양한 세일즈 방식과 고객 니즈들에 적용하기 위해 Flexible 하게 상담 가능하고 디지털 디바이스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UI를 기획하였습니다. 또한, 본사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세일즈 서포트 자료들과 차량 컨텐츠들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Time to Market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또한, 기존의 어렵고 복잡한 견적서를 정보구조 및 프로세스가 간소화된 디지털 견적서로 혁신하여 이메일, 팩스, 문자를 통해 즉시 공유 가능하도록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