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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king a Fan based upon Modern Premium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은 전통 매체의 활용에서 디지털 마케팅으로 빠르게 시프트하고 있습니다. Web, SNS 등의 매체와 N-Screen의 활용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빅데이터 분석 등의 기술 발전을 통한 보다 정교한 고객 분석 기반의 타겟팅 및 정보전달까지 연구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급변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이 필요했고, Modern Premium 철학을 기반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통한 현대자동차만의 팬 확보를 목표로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Emerging Technology 분석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효과적 적용이 가능한 Technology를 선정하고, 이를 활용한 다수의 성공 사례를 분석하여 Key Success Factor를 추출하였습니다.

Modern Premium의 가치와 Key Success Factor 연계를 바탕으로 신기술 기반 디지털 마케팅 아이디어를 도출하였습니다. 비즈니스와 브랜드 전략 기반의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와 신기술의 융합으로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현대자동차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및 실행에 지속적인 방향 제시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