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Communication
  • 현대카드 / 현대캐피탈
Feel and Experience the New Financial Lifestyle.

파이낸스샵은 현대카드 현대캐피탈의 기업이미지와 브랜드를 금융상품과 함께 만나는 복합 체험공간입니다.

현대카드 현대캐피탈은 파이낸스샵의 아이덴티티와 제공 서비스를 표현 가능한 통합 브로슈어와 상품 구매고객에게 전달 가능한 웰컴 패키지를 제작하고자 했습니다.

파이낸스샵의 특성을 명확히 전달하면서도 현대카드 현대캐피탈의 상품 정보를 포함, 복합 금융공간으로서의 파이낸스샵의 아이덴티티를 세련되게 표현 가능한 통합 브로슈어를 제작하였습니다. 구매 고객에게 전달하는 웰컴 패키지를 위해 현대카드 현대캐피탈과 파이낸스샵의 아이덴티티를 함께 전달 가능한 북클릿과 폴더, 노트, 색연필을 제작하여 전용 틴캔 패키지를 구성하였습니다. 전용 틴캔은 클라스오토, 프라임모기지, 현대카드 등 구매 상품별로 특화된 웰컴 패키지를 제공 가능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통합 브로슈어 및 웰컴 패키지를 제작함으로써, 현대카드 현대캐피탈의 브랜드아이덴티티를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파이낸스샵 아이덴티티와 일관된 표현을 유지하였으며, 방문 및 구매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