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Communication
  • 호텔신라
Hotel Shilla Dutyfree Next generation system built-up UX/UI

급성장하는 면세 시장과 중국 요우커(旅客)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고자 호텔신라 면세사업부는 e 커머스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자 차세대 온라인 프로젝트를 추진하였습니다.

프럼은 차세대 온라인 프로젝트에서 웹사이트와 모바일 웹의 사용자 UX를 설계하고 화면 UI를 제작하였습니다.

온라인 면세 고객의 사용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실제 사용자 경험을 이해하기 위한 리서치를 수행하고 이를 통해 개선점을 도출하였습니다.

프럼은 프로젝트에서 고객의 방문-탐색-주문-결제-인도를 아우르는 전방위적 User Journey를 분석∙설계하여 고객 편의성과 기업의 성과를 높이는 UI와 프로세스를 개선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개인화 추천 마케팅 시스템과 연동한 상품 추천 로직을 UI 상에서 적극 적용하여 기업과 고객의 만족감을 높이고자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