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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roving UI to increase purchase of financial product with keep consistency of brand identity

삼성화재 애니카다이렉트는 최근 삼성화재 다이렉트로 상호를 변경하였습니다. 동종업계 1위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뿐만 아니라 운전자보험, 상해보험 등 다양한 다이렉트 보험상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하려는 목표를 설정하고, 2014년 삼성화재 애니카다이렉트의 웹과 모바일 사이트 UI를 성공적으로 개선한 프럼에게 프로젝트를 의뢰하였습니다.

프럼은 기존 자동차보험의 매출을 유지하면서 기타 보험상품의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UI를 프로토타이핑하였습니다.

그 결과, 이러한 요구 조건에 최적화된 카드형 UI를 통해 한정된 공간에 최대한 많은 상품을 노출시킬 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를 구성하였습니다.